안산점 이정은 강사님
오늘 돔 케이크 실전 했는데 안에 과일을 많이 넣어서 아이싱할때 너무 힘들었어요..ㅠ 그래도 파이핑은 그나마 잘 된 것 같아서 맘에 드는데 과일도 올리고 해서 예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아이싱할때 정은쌤이 도와주지 않으셨으면 망쳤을텐데 덕분에 잘 된 것 같아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0
2026.06.25
신아린
부천지점 백소진 강사님께 카페블랑제 수업을 들었어요 어려울줄 알고 많이 걱정했지만 수업 듣자마자 너무 재밌고 저랑 잘맞다고 느껴졌습니다 지금까지 학원에서 만든것중에 카페블랑제 빵들이 젤 맛있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소진쌤과 또 수업듣고싶습니당
신고하기
0
2026.06.25
김민정
수빈쌤 제과수업들은 학생입니다 !
밀가루 종류조차 몰랐던 저였는데 크림법, 블렌딩법 등등등 정말 많은 제법들을 잘 알려주셔서 정확하게 배우게 됐습니다 !
차분하게 알려주셔서 급하지 않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수빈쌤 너무 좋아서 제빵도 수빈쌤으로 등록했어요!! 기대됩니다~ 필기도 한 번에 합격했습니다 !!!!
신고하기
0
2026.06.25
이재혁
청주 지점 여수빈 선생님께 제과 기능사 수업 받았습니다! 좋아하는 제품들에 대해 설명도 열심히 해주시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시간이어서 시간이 참 빨리 갔어요! 재미있고 자세하게 잘 배웠습니다!
신고하기
0
2026.06.24
이예빈
안산점 이정은 강사님
오늘 케이크 시트랑 다양한 라인 파이핑을 배웠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쉽지 않아서 너무 힘들었어요ㅠ 사진처럼 여러번 연습하니까 결과물도 점점 좋아지고 더 열심히 연습해서 실전 케이크때 더 예쁘게 꾸밀 수 있도록 노력할게여 오늘도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0
2026.06.24
정경희
부천지점 백소진쌤과 함께한 천연발효빵 수업!!
드뎌 마지막수업을 햇네요ㅜㅜ
너무 재밋었어요~~~
많이 생각날것같아요ㅜ
신고하기
0
2026.06.24
윤소이
맘보제과제빵 부천지점 백소진 선생님한테 천연발효빵 수업배웠어요!! 천연발효종을 만들고 또 먹이도 주면서 발효종 키우는 걸 확인할 수 있어서 재밌고 유익해요! 그리고 발효종을 이용한 반죽으로 다양한 발효빵을 만드는데 하나같이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정말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가장 강추하는 수업입니다! 지식이나 경험적으로 얻고 가는게 많아요~ 선생님이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참 좋아요 감사합니당 강추❤️❤️
신고하기
0
2026.06.24
차정아
부천지점에서 천연발효빵 클래스 수강중인데 백소진 선생님의 프로패셔널한 스킬도 좋으시고 수강생 개인 눈높이에 맞춰서 최선을 다해 가르쳐주셔서 수업시간이 맘이 편하고 좋습니다
신고하기
0
2026.06.24
공유정
부천지점 이진희 선생님께 비건베이킹 수업 들었어요! 들었어요!비건이라고 해서 비건 쿠키 정도만 생각하고 있었고 동물성 재 료에 비해 맛이 떨어질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맛을 위해 엄청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왜 비건 베이커리에서 비싸게 파는지 알 거 같아요. 초콜릿을 활용하는 레시피가 많고 식용유나 씨앗류, 아몬드 가루를 써서 고소하고 풍미가 좋았어요. 심화수업이라 힐링하는 느낌으로했어요ㅎㅎ 관심있으면 추천드려요
신고하기
0
2026.06.24
윤소이
부천지점 이진희선생님한테 비건베이킹 배웠어요 일단 비건이라 재료도 건강하고 설탕없이 이렇게 맛있고 단 디저트들이 나오는게 정말 신기해요 건강생각하는 분들, 또는 다이어트 위주 분들한테 유용할 거 같아요!! 꼼꼼하게 선생님이 알려주시고 공정도 이해하기 쉬우니까 꼭 배우시는거 추천드려요 자격증따면 나중에 취업, 창업에도 도움이 될거같아요!! 진심 100%로 왕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