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지점 가미소 강사님께 케이크 디자인 Lv1수업을 들었습니다.모르는게 있을 때 차근차근 잘 알려주셨습니다.
안산점 이지연 강사님께 수업을 들으며 제과제빵의 매력을 제대로 알게되었습니다.
처음 수업을 시작 할때에는 반죽도 서툴고 성형은 더 어려워서 모양이 이상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이지연 강사님께서 하나 하나 직접보여주시고 이해할때까지 코칭해주셔서 점점 실력이 상승해서 자신감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강사님은 수강생 한명 한명을 진심으로 챙겨주시고 실수도 재밌고 따뜻하게 지도 해주셔서 수업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덕분에 수업 가는날만 기다릴정도로 즐겁게 배울수 있었습니다.
제게 제과 제빵의 즐거움과 자신감까지 선물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이지연강사님❤️![]()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