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 Review
생생 수강생 후기
맘보학원 수강생들의 솔직담백한 100% 리얼 후기 입니다.
-
-
2026-06-24 12:00공유정
부천지점 이진희 선생님께 비건베이킹 수업 들었어요! 들었어요!비건이라고 해서 비건 쿠키 정도만 생각하고 있었고 동물성 재 료에 비해 맛이 떨어질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맛을 위해 엄청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왜 비건 베이커리에서 비싸게 파는지 알 거 같아요. 초콜릿을 활용하는 레시피가 많고 식용유나 씨앗류, 아몬드 가루를 써서 고소하고 풍미가 좋았어요. 심화수업이라 힐링하는 느낌으로했어요ㅎㅎ 관심있으면 추천드려요
-
-
2026-06-24 11:27안성현
대구점 lv2 서유미 강사님이 친절하게 기초부터 잘 가르쳐주셔서 대만족입니다! 대구에서 요리/제과제빵 배우실 분들은 맘보 대구지점 추천해요. 피드백도 꼼꼼하게 잘해주십니다.
-
-
2026-06-22 21:59허인지
부천지점 가미소 강사님께 케이크 디자인 Lv1수업을 들었습니다.모르는게 있을 때 차근차근 잘 알려주셨습니다.